TI코리아(대표 켄트 전)는 국내 엔지니어들이 TI의 최신 제품 및 전문 기술 정보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한글 온라인 교육 사이트를 개설했다고 11일 밝혔다.
TI코리아 온라인 교육 사이트는 국내 엔지니어들의 이해와 편의를 돕기 위해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는 온라인 교육 세미나 및 한글로 번역된 최신 반도체 관련 기술 자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국내 엔지니어들이 기술 자료 해석에 불필요한 시간을 소모하지 않고 제품 개발에 더욱 매진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온라인 세미나는 MCU, DSP, 아날로그, 오토모티브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구분됐으며 관련 자료를 보다 빠르고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테크니컬 노트 카테고리 역시 DSP, MCU, 아날로그, 파워, 무선 분야로 세분화했다.
관련기사
- TI, 촉각 피드백 햅틱 드라이버 출시2013.04.11
- TI, 충전시간 50% 줄인 배터리 IC 출시2013.04.11
- TI코리아, 대학생 공모전 TIIC 개최2013.04.11
- TI ‘공대생 시계’ 공짜로 받으려면…2013.04.11
세미나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각 게시판에 댓글을 달면 TI 코리아의 전문가가 상세한 답변을 제공한다. 또 국문화된 TI코리아 보도자료, 교육 일정, 회사 소개, 샘플 신청 등 관련 자료들도 홈페이지에서 한 번에 확인 할 수 있다.
TI코리아는 온라인 교육 사이트 개설을 기념해 내달 7일까지 사이트 내 온라인 세미나를 시청하고 댓글을 남긴 후 해당 영상을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TI 런치패드(Launchpad)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