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SNG '신들의 전쟁' iOS 출시

일반입력 :2013/04/02 11:50    수정: 2013/04/02 11:52

경영시뮬레이션 게임 '휴먼팩토리', 트레이딩카드게임(TCG) '더다크에이지' 등 최근 다양한 소재의 모바일 게임을 연이어 성공시킨 인터세이브가 또 다른 SNG 신작을 출시했다.

모바일게임 전문회사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전략시뮬레이션 SNG 신작 '신들의 전쟁'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들의 전쟁은 신들과 영웅들이 명예와 자유를 놓고 펼치는 전쟁 이야기로 PvE와 PvP 콘텐츠가 풍부히 담긴 작품이다. 이 게임은 iOS 버전으로 우선 출시됐다. 향후 안드로이드 버전도 출시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게임은 RPG적 요소를 강조했으며 영웅을 훈련과 탐험으로 취향에 맞게 성장시킬 수 있고, 강력한 영웅과 함께 다른 게임 이용자와 전쟁을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또한 이 게임은 농장 경영으로 게임에 필요한 코인과 보석 획득이 가능하고, 자동 전투 시스템을 통해 간단한 조작만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신들의 전쟁은 방대한 콘텐츠를 확보한 이후 출시한 야심작으로 초기 기획부터 개발 역량을 집중해왔다며 정기적 업데이트 등을 통해 롱런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운영과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