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붕브라더스’ 오픈…“이보다 웃긴 게임은 없다”

일반입력 :2013/03/14 16:50    수정: 2013/03/14 17:04

특유의 코믹함으로 화제가 된 웹 온라인게임 '맨붕브라더스'가 오픈했다.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사교형 웹 온라인게임 '맨붕브라더스'의 공개서비스를 14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맨붕브라더스는 여러 코믹한 아이템들을 보유해 캐릭터의 능력을 키울 수 있는 등 코미디적인 요소를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다. 우주여행 중 길을 잃어 머나먼 별 '깐따라삐아'에 불시착해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시트콤 스토리를 담고 있는 이 게임은 지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특유의 코믹함이 화제가 됐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사전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얻어진 데이터를 기반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며 “이번 공개 서비스를 통해 기존 웹 온라인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유쾌함과 진지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인터세이브는 맨붕브라더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4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일주일 동안 자유게시판을 통해 맨붕브라더스에 대한 응원글을 올려주는 모든 이용자에게 이벤트 종료 후 오픈 환영 패키지 아이템을 일괄 증정한다.

관련기사

또 14일부터 오는 28일까지의 이벤트 기간 동안 아레나, 재배, 맨붕 랭킹 1위부터 3위를 차지한 이용자에게는 맥에어, 아이패드 미니 32GB, 백화점상품권, 농협 쌀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이 밖에 각 랭킹별 4위부터 10위에게도 인터세이브가 운영 중인 웹게임포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웹게임코인 2만원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