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삼국지2, 그랜드오픈 기대감 ↑

일반입력 :2013/04/02 11:40    수정: 2013/04/02 11:50

공개시범테스트(OBT) 이후 게임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적용한 인기 웹게임 '웹삼국지2'가 다음 달 9일 최종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간드로메다(대표 곽중식)은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 웹삼국지2의 그랜드오픈 일을 오는 4월 9일로 확정했다고 2일 밝혔다. 회사 측은 수집된 오류와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테스트를 마쳐 이 같은 결정을 했다고 전했다.

또 그랜드오픈과 함께 '프로야구 카툰' '삼국전투기'의 인기 웹툰 작가 최훈의 '삼국전투기외전 시즌2'를 웹삼국지2 홈페이지에 연재한다는 계획을 전했다. 이로써 웹삼국지2 이용자는 게임 그랜드오픈과 함께 해당 웹툰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삼국전투기 외전 시즌2는 전작 웹삼국지에서 연재된 삼국전투기 외전의 후속 작품이다. 간드로메다는 후속작품 연재를 확답 받기 위해 최훈 작가에게 삼고초려 했다는 후문이다.

간드로메다 관계자는 웹삼국지2는 국내 환경에 최적화된 게임성을 중요히 생각해왔다. 이제 누가 플레이 해도 부끄럽지 않는 게임성 및 그 동안의 오류를 잡아내어 안정성을 충분히 확보하여 그랜드오픈을 결정하게 됐다며 그랜드오픈의 또 다른 선물은 국내 정상급 가수와 함께 제작 중인 웹삼국지2 OST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