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코리아, '플레이위드'로 불러주세요

일반입력 :2013/03/29 15:32    수정: 2013/03/29 15:39

YNK코리아가 ‘플레이위드’로 새롭게 태어난다.

YNK코리아(대표 김학준)는 29일 정기주주총회를 통해 회사 사명을 플레이위드로 변경한다고 확정 공시했다. 사명변경은 콘텐츠 사업의 다양화와 함께 기업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목적으로 변경됐다.

또 이 회사는 사명 변경과 함께 새로운 CI도 공개했다. 플레이위드의 CI는 자유롭고 신선한 창의력을 바탕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회사로 거듭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울러 플레이위드는 콘텐츠 사업의 다각화를 위해 모바일 사업 비중과 콘텐츠 서비스 사업을 더 강화하기 위한 내부 조직을 개편하기도 했다.

여기에 새로운 CI가 적용될 플레이위드의 공식 홈페이지도 ‘www.playwith.co.kr’로 변경돼 4월초 새롭게 리뉴얼 오픈할 예정이다. 아울러 플레이위드가 서비스 중인 ‘로한’과 ‘씰온라인’ 내에도 순차적으로 변경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김학준 플레이위드 대표는 “플레이위드의 이번 사명 변경은 빠르게 변화하는 콘텐츠 업계에 선택과 집중을 통해 올해에는 다양한 플랫폼의 역량 강화 등이 있을 것”이라며 “이용자와 함께 하는 글로벌 콘텐츠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기 위한 노력은 앞으로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올 상반기 중 4종의 스마트폰용 게임과 웹게임 ‘퍼즐 삼국지’ 등 다양한 게임을 출시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