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하운즈’, “성전환 미션 도전하라”

일반입력 :2013/03/13 18:18    수정: 2013/03/13 18:18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하운즈'에 여성 캐릭터를 오는 19일 업데이트 하고 '캐릭터 성별 전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의 요청이 쇄도했던 여성 캐릭터 업데이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하고, 이에 앞서 오는 17일까지 캐릭터 성별 전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릭터 성별 전환 이벤트는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남성 캐릭터의 이름, 능력치, 장비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캐릭터 성별만 여성으로 변경해 주는 이벤트다.

이용자들은 여성 캐릭터로 변경하고자 하는 기존 캐릭터의 이름과 이벤트 페이지에 나열된 여성 캐릭터 이미지 6종 중 마음에 드는 캐릭터의 번호를 댓글로 남긴 후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면 된다.

미션은 하운즈의 총 28개 미션 중 보스 몬스터를 잡는 2개 미션을 제외한 26개 미션을 '어려움' 난이도로 완료하는 것이다. 해당 미션을 충족한 모든 이용자는 여성 캐릭터 업데이트 때 선택한 여성 캐릭터 외형으로 하운즈를 즐길 수 있으며, 파손된 아이템을 복원시키는 '장비복원 아이템'을 함께 지급 받는다.

관련기사

또 '보통' 난이도로 26개의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릭터 성별 전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용자들이 여성 캐릭터에 대한 관심이 큰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신규 캐릭터 외에도 이용자들이 바라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니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