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S4 첫 티저 동영상 공개

일반입력 :2013/03/04 20:54    수정: 2013/03/05 09:27

남혜현 기자

# 한 소년이 아무도 모르는 비밀 상자를 얻었다. 절대,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겠다고 약속하고 열어본 비밀 상자 안엔 모두가 궁금해 하는 것이 담겼다. 그 후, 상자를 들키지 않기 위한 소년의 여정이 시작된다.

4일 삼성전자가 유튜브를 통해 신작 스마트폰 갤럭시S4 티저 동영상을 공개했다. 한 편의 영화 예고편처럼 제작된 이 티저 영상은 갤럭시S4 공개 임박을 알렸다.

동영상엔 갤럭시S4의 실물이나 구체적 사양은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티저 주인공을 소년으로 낙점, 어린아이들조차 흥분할만한 새 스마트폰이 등장한다는 암시를 담았다.

영상은 맥스웰이라 불린 한 소년이 '인생에서 가장 특별한 직업'으로 갤럭시S4를 먼저 보고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상황을 설명한다. 비밀 서약서에 사인한 이 소년은 곧 상자를 열고 감탄한다.

소년에겐 곧 위기가 닥친다. 비밀 상자의 존재를 눈치챈 소녀의 등장이다. 둘의 추격전을 예고하며 영상은 끝난다. 후속편이 마련됐다는 예고도 담았다.

관련기사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14일 미국 뉴욕서 갤럭시S4를 첫 공개한다. 갤럭시S4는 삼성전자가 출시하는 첫 풀HD 스마트폰이다. 이 외에 엑시노스5 옥타, 구글 안드로이드 젤리빈 OS, 1천300만화소 후면 카메라 등을 탑재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영상 주소 http://www.youtube.com/watch?v=dIEfNaNCkKM&feature=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