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모두의탕탕탕 for Kakao' 출시

일반입력 :2013/02/26 15:02    수정: 2013/02/26 16:03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모바일 게임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를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모바일게임 전문 개발사 엑스지오(대표 한형준)가 개발한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는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시원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화면 터치 등 간단한 조작으로 전방에 출현하는 적군을 제압하여 점수를 높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여러 종류의 무기와 아이템을 사용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전장이 준비되어 있어 지루하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카카오톡에 등록된 지인들과의 점수 경쟁을 펼치는 멀티 플레이 모드와 고유의 시나리오와 미션을 즐길 수 있는 싱글 플레이 모드가 함께 마련되어 있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내달 11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후 평점과 리뷰를 작성하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고급 헤드폰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지인에게 게임을 추천하는 유저에게는 아이패드,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병진 라이브플렉스 대표는 수준 높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해 모두의 탕탕탕이 국민 게임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올 한 해 모바일 사업 강화를 위한 적극적 투자를 통해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