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포켓영웅문 앱스토어 출시

일반입력 :2013/02/01 15:48    수정: 2013/02/01 15:53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모바일게임 '포켓영웅문'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포켓영웅문'은 삼국지, 초한지, 수호지의 실존 영웅 193명이 총 망라돼 이용자가 직접 자신의 영웅을 선택해 육성해 나가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명성 획득과 세력 확장을 통해 자신의 영웅을 육성하고 최고의 영웅에 등극하는 것이 게임의 목표가 된다. 지인과 연맹을 결성해 세력을 확장시킬 수 있으며, 별도로 마련된 대전 시스템을 통해 다른 이용자 영웅과 대결을 펼칠 수도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포켓영웅문' 앱스토어 출시로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 신규 서버 '어가칭진'을 추가하며, 앱스토어를 비롯한 모든 마켓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관련기사

오는 14일까지 각 마켓에 평점과 댓글을 남기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게임클럽 미니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2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고급 아이템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짜임새 있는 게임 구성과 탄탄한 콘텐츠를 보유한 포켓영웅문에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즐거운 게임 이용을 위한 안정적인 운영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