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아머드코어 버딕트 데이’ 가을 출시

일반입력 :2013/02/25 17:13    수정: 2013/02/25 17:21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는 '아머드코어 버딕트 데이'를 올 가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머드코어 버딕트 데이는 혼돈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고 오염된 세계에 남겨진 고대의 유산을 둘러싼 여러 진영의 전쟁을 그리고 있다. 강력한 무기와 혁신적인 커스터마이즈, 전략적인 팀워크만이 생존과 완전한 전멸 사이에서 최후의 승자가 될 수 있다.

이 게임은 일본 유명 게임 개발사인 프롬소프트웨어가 선보이는 하드코어 메카 액션 시리즈 작품이다. 이용자는 전쟁의 불길이 꺼지지 않은 절망적인 미래 세계에서 더욱 발전된 아머드 코어 기계 부대를 지휘할 수 있다.

또 최대 20명으로 구성되는 부대를 조직할 수도 있으며, 계속해서 이어지는 멀티플레이 모드 속에서 다른 이용자들과 지역의 지배권을 놓고 싸우는 다양한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해 가입할 수도 있다.

특히 아머드코어 버딕트 데이에서는 이용자가 혼자 플레이를 할 때 인공지능이 조종하는 아머드 코어들의 부대를 생성하고 모집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선보인다. 온라인 매치 메이킹 또한 더욱 개선돼 협동 게임과 멀티플레이를 더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아머드코어5에도 있었던 오퍼레이터 모드를 통해 아머드 코어 부대원들에게 미션 도중 실시간으로 목표를 할당하거나 이동 지점을 지정하는 등 전술적인 명령을 내릴 수 있다. 아머드코어 버딕트 데이는 이 오퍼레이터의 역할을 확대해 인공지능이 조종하는 아머드 코어에게도 명령을 내림으로써 아머드 코어 시리즈를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과 같이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아머드코어 버딕트 데이는 이전 시리즈와 같이 아머드 코어5의 저장 데이터를 불러와서 새로운 콘텐츠로 변환할 수 있다. 이용자는 자신만의 아머드 코어 기체를 총이나 근접 병기, 방패 및 부스터 등의 새로운 파츠를 이용해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은 새로운 커스터마이징 설정을 통해 자신의 기체와 한 마음이 돼 팀원들과 함께 전장을 누빌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