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공식 페이스북 개설

일반입력 :2013/02/25 15:08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한 고객 지원 및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위해 기업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고 25일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SNS 채널을 통해 스토리지 업계 최신 정보 및 혁신 데이터센터 구축을 위한 정보, 각종 IT 관련 트렌드를 공유할 계획이다. 또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국내에 공급하는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 제품의 다양한 기술 정보를 간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양정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는 “기술 기업으로서 고객의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는 신속하고 정확한 커뮤니케이션이 뒷받침 되어야 할 것”이라며 “고객 인프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단순히 제품을 공급하는 것이 아니라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자 전략을 세운 만큼, 소셜 네트워크 또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스토리지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방문해 각종 기술 및 제품에 대해 문의할 수 있으며, 자유로운 토론이 가능하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에서는 이 밖에도 자사의 각종 제품에 대한 성공사례와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신규 출시되는 제품에 대해서도 풍부한 정보를 공유할 방침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