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서비스하고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에 신규 카드 14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규 카드 14종과 함께 신규 요정으로 ‘포클’, ‘쿠루밍’을 새롭게 선보였다. 숨겨진 요정으로 ‘리바이어선’도 처음으로 등장한다.
신규 요정 ‘포클’을 토벌하면 지원형 키쵸우 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요정 ‘쿠루밍’을 토벌할 경우 이광수 작가가 특별 제작한 특이형 지그프리트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처음으로 적용되는 숨겨진 요정시스템을 통해 ‘리바이어선’을 토벌 할 경우, 최소 R+ 이상 등급의 카드인 포클, 쿠루밍, 리바이어선, 제2형 알카로이드, 특이형 카나리아 등 카드 5종을 얻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 카드배틀게임, 반년 만에 자리 굳혔다2013.02.14
- 밀리언아서 ‘한국형 콘텐츠’ 눈길2013.02.14
- 밀리언아서 인기 돌풍 "카카오톡 게임 비켜"2013.02.14
- 드플-애니팡 매출 넘은 깜짝스타 탄생2013.02.14
숨겨진 요정은 기존 요정보다 출현 확률이 낮지만 이를 토벌할 경우 최소 레어플러스 등급 이상의 특별한 보상 카드를 획득이 가능하다.
이밖에 프리미엄 뽑기에는 제 2형 테리메(SR+, 공격력 5배 상승), 복제형 엘(SR, 공격력 3배 상승), 복제형 페이(SR, 공격력 3배 상승), 복제형 리페(SR, 공격력 3배 상승), 지원형 하른(R+), 지원형 에피드나(R+), 제 2형 니스(R+), 제 2형 크럭키(R+), 지원형 우네리(R+), 제 2형 리리드(R), 제 2형 펑크, 지원형 라스카(R)이며, 무료 뽑기로 노말 플러스 등급의 지원형 엑시올(N+)과 제 2형 멘탈(N+)이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