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릿지, 오토데스크 실버파트너자격 취득

일반입력 :2013/02/13 18:39

통합구매업체 큐브릿지가 오토데스크 실버파트너자격을 받고 제조고객군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전문팀을 신설한다고 13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해 소프트웨어(SW) 사업강화를 위해 솔루션사업부문을 갖췄다. 올해 오토데스크 실버파트너자격을 받고 제조고객군 서비스 강화를 위해 오토데스크 전문팀도 만들었다. 오토데스크 실버파트너 자격은 업종 전문성, 공인 담당자, 고객 지원, 제품 지식 등 기준을 만족해 받을 수 있다.

큐브릿지 오토데스크 전문팀은 오토데스크 파트너십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영업과 기술컨설팅을 동시 지원 가능한 조직이다. 경력 5년 이상 기술력을 갖춘 전문가로 구성됐다. 고객사에 맞는 제품 제안, 교육, 기술지원, 프로젝트 컨설팅을 지원한다.

전문팀 주요서비스는 게시판, 전화, 원격지원을 통한 기술지원 서비스, 고객사 방문상담과 프로젝트 컨설팅, 오토데스크 공인강사의 인벤터 교육을 포함한다. 이밖에 오토데스크 전문사이트 '아이오토캐드(www.iautocad.co.kr)'를 통해 오토데스크 제품과 라이선스 관련 정보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회사 관계자는 "전문적이고 라이선스 체계가 복잡한 오토데스크 제품에 대해 공급 제안과 기술 컨설팅이 동시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사용 목적과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의 제안과 지속적이고 신속한 제품 교육과 기술지원이 가능하다"며 "프로젝트 컨설팅을 통해 사용자 환경 표준화 구축에서부터 3D 설계 프로세스 구축의 전 과정을 지원한다"고 강조했다.

큐브릿지는 전문팀 출범을 기념해 '오토데스크프로덕션디자인스위트', '오토캐드LT' 구매시 아이패드 등 상품을 주는 이벤트를 연다. SW카탈로그(www.softwarecatalog.co.kr)에서 세부내용을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