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스크가 국내 사용자를 위해 세계 11번째 온라인스토어를 공식 개장했다.
회사는 한국에 세계 11번쨰, 아태지역에서 4번째로 온라인 스토어(http://store.autodesk.co.kr)를 열고 이를 통해 국내 전문가 및 중소기업 고객들이 온라인으로 신속하고 편리하게 오토데스크 솔루션을 구매해 내려받을 수 있게 했다고 4일 밝혔다.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한 제품은 ▲컴퓨터지원설계(CAD) 소프트웨어 '오토캐드' ▲드래프팅 및 디테일링 소프트웨어 '오토캐드LT' ▲3D 기계 디자인을 위한 '오토캐드인벤터LT스위트' ▲'오토캐드디자인스위트스탠다드' ▲'오토데스크 3DS맥스엔터테인먼트크리에이션스위트스탠다드' ▲디지털조각 및 디지털페인팅 소프트웨어 '오토데스크머드박스3D' ▲스케칭소프트웨어 '오토데스크스케치북프로' ▲모바일게임플랫폼을 위한 '오토데스크스케일폼 모바일SDK' ▲'오토데스크스케일폼 유니티엔진플러그인', 9가지다.
한일 오토데스크코리아 대표는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구매하고 바로 사용하는 방식이 보편화됨에따라 구매자들의 필요를 반영하기위해 국내에도 이를 열었다며 향후 사용자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오토데스크 제품을 사용해 누구나 상상하는 것들을 디자인 하고 실현시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도울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오토데스크360클라우드, 3D모델링SW 추가2012.12.05
- 삼성C&T가 말하는 국내 BIM의 가치는?2012.12.05
- 오토데스크, HSM웍스 기술사업부 인수2012.12.05
- 오토데스크, 3D 디지털로 공장 '친환경화'2012.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