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팜, ‘밸런타인데이’ 선물 팡팡

일반입력 :2013/02/07 13:49    수정: 2013/02/07 14:23

‘타이니팜’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더욱 새로워진다.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타이니팜의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타이니팜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밸런타인돼지'를 포함한 '밸런타인오리', '밸런타인여우' 등 색다른 신규동물이 추가됐다. 신규동물은 농장 내 동물들을 교배하면 일정 확률로 나오는 ‘밸런타인알’을 일정량 모은 후 보상으로 주어지는 '밸런타인선물'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특히 밸런타인 선물에는 '밸런타인젖소', '밸런타인조랑말', '밸런타인토끼'와 같은 기존의 밸런타인동물 시리즈 3종을 포함한 총 5종 가운데 한 마리를 무작위로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친구초대 이벤트를 2월 7일부터 14일까지 8일 간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는 게임 내 이벤트 아이콘을 통해 친구에게 게임 초대 메시지를 보낸 뒤 친구가 타이니팜을 다운받고 이벤트 페이지에 추천인 허브 아이디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용자들은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친구추천 스탬프를 모으며, 누적된 스탬프 단계별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초대받은 신규 및 휴면 이용자의 경우 타이니팜 5레벨을 달성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무조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