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군단의 심장', 론칭 행사 연다

일반입력 :2013/02/05 17:31    수정: 2013/02/05 17:47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 모하임)는 전략시뮬레이션게임(RTS) '스타크래프트2'의 확장팩 '군단의 심장' 출시 행사를 오는 3월11일 오후 7시부터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유니클로 악스에서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출시 행사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유럽, 호주 등 주요 지역에서도 진행되며 24시간 동안 세계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국은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군단의 심장에 새로 추가된 기능들에 대한 시연과 함께 국내 최고의 프로게이머들이 펼치는 e스포츠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는 군단의 심장 패키지 현장판매가 진행된다.

이날은 특별히 군단의 심장의 소장판이 최초로 현장 판매되며 행사장을 방문한 팬들에게 소장판 구매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또 군단의 심장의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미국 블리자드 본사에서 개발자들이 직접 방문해 팬 사인회도 함께 진행한다.

군단의 심장은 현재 스타크래프트2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일반판 패키지 및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은 권장소비자가 3만6천원, 특별 기획 상품 및 디지털 보너스가 다수 포함된 소장판은 7만5천원이다. 이 외에도 디지털 딜럭스 버전, 디지털 딜럭스 업그레이드, 디지털 번들 등 다양한 상품이 있다.

관련기사

이번 확장팩은 칼날 여왕 사라 케리건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캠페인이 추가된다는 내용이 주다. 군단의 심장은 출시 행사 직후 정식 출시된다.

블리자드 관계자는 이용자들이 오랜 시간 기다려온 스타크래프트2의 확장팩 군단의 심장 출시를 앞두고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며 행사날에는 패키지 판매, 여러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진행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