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게임 '폴링폴링', 발렌타인 이벤트 진행

일반입력 :2013/02/05 14:34    수정: 2013/02/05 14:43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신개념 3D 모바일 판타지 소셜게임 ‘폴링폴링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발렌타인데이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신규 업데이트는 한국 고유의 명절 설과 그리고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오브젝트 등이포함됐다. 김도령네 사랑방, 떡국 상점, 기와 담장, 윷놀이판, 널뛰기, 여신의 시계탑, 초콜릿가게, 하트나무 등 신규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고 이용자 편의 기능을 높였다. 이와 함께 소셜 요소를 강화시키는 카카오스토리 포스팅 기능을 추가했다.

특히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소셜데이팅 ‘이음’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 선남선녀를 엮어주는 사랑의 메신저를 자처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음’은 매일 낮 12시 30분에 24시간 동안 유효한 한 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신개념 소개팅 서비스로 70만 명의 회원이 이용 중이다.

‘이음’과 제휴로 진행되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 후 특별히 마련된 ‘이음’ 발렌타인데이 퀘스트를 통해 시작된다. 우선 이음 시계탑 건설 및 시계탑 콜렉션 아이템 4종 세트 획득하면 된다.

관련기사

이 퀘스트를 완료한 이용자는 보상으로 이음 여신 꾸미기 아이템을 증정하며, 추가로 이음에서 사용할 수 있는 OK 7일권(6천900원 상당)을 100% 지급한다. 해당 퀘스트는 5레벨 이상을 달성해야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기자기하고 깜찍한 3D 그래픽으로 2030 여성들을 주 타깃으로 하고 있는 ‘폴링폴링 for Kakao’는 하늘왕국을 상징하는 다양한 오브젝트와 왕자, 공주, 영웅 등 등장 캐릭터의 성장 시스템을 통해 RPG 요소를 더하고, 다양한 꾸미기 기능은 물론 디펜스 요소를 함께 녹여낸 복합 퓨전 장르의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