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TE 고객에 영화표-스키 리프트권 제공

일반입력 :2013/02/03 09:02

정윤희 기자

KT는 LTE워프 고객들에게 무료 영화 관람권과 스키장 리프트권 등을 제공하는 ‘워프 체인지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내달 29일까지 LTE 620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KT는 오는 5월까지 매월 CGV 무료 영화 관람권 1매와 동반 1인 할인혜택(평일 2천 원, 주말 3천 원)을 제공한다.

영화 예매는 올레닷컴 영화예매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현장 예매는 요금제 가입 시 문자메시지(SMS)로 전달받은 주소에 접속해 본인 인증을 받은 후 인증 바코드를 CGV 영화관 안내데스크에 보여주면 된다.

또한 LTE워프 전 고객 및 동반 1인에게 내달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 스키장을 3일 내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리프트권을 제공한다. 이 기간 중 매일 스키(3천명), 보드(1천명) 및 스키복(2천명)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혜택도 준비했다.

관련기사

KT LTE워프 고객은 행사 기간 중 스키하우스 내 LTE워프 부스에 휴대전화와 신분증을 지참하고 방문해 본인 확인을 받으면 스키장 무료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채정호 KT T&C부문 모바일마케팅기획담당 상무는 “LTE워프는 빠르고 안정적인 네트워크와 최적화된 서비스로 최근 가입자 400만명을 돌파했다”며 “뜨거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한 단계 앞선 네트워크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