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은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의 등급별우수 고객에 대한 혜택을 체계화한 ‘우수고객 라운지’를 2월부터 리뉴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우수고객 라운지는 구매 실적이 높은 프리미엄, 프리미엄샵, 골드 등급 고객들을 VIP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VIP고객 전용 혜택으로 VIP특가매장, VIP 타이밍쿠폰, VIP 비밀적립금·비밀쿠폰 등이 있다.
VIP특가매장은 VIP등급 구매고객이 매주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이여 VIP 타이밍쿠폰은 롯데아이몰에서 유아동, 식품, 이미용 카테고리 상품들을 추가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홈쇼핑 경제 파급효과, '이 정도일 줄이야'2013.01.31
- TV홈쇼핑, IT·가전 큰손 된 비결은?2013.01.31
- 태국서 뜨는 한류 홈쇼핑 "싸이 안 부럽네"2013.01.31
- 홈쇼핑에서 '잭필드 3종'이 사라진 까닭은?2013.01.31
롯데아이몰 최상위 등급인 프리미엄 등급은 매년 2회 선정되며 선정 후 6개월간 고정적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상품 구매 시 기존가 10%할인, 무료배송, 플러스 할인, 비밀쿠폰 등 혜택이 제공되며 상품평을 작성하면 100뽀를 지급받을 수 있다.
신민구 롯데아이몰 EC제휴영업팀 팀장은 “롯데아이몰 VIP고객과 관계를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우수 고객 라운지를 개편하는 만큼 상위등급고객들은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면서 “향후 소비자 중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롯데아이몰을 대한민국 대표 멀티플렉스 쇼핑몰로 발전시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