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베이스볼, NC다이노스 유니폼 품는다

일반입력 :2013/01/30 15:02    수정: 2013/01/30 15:08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인기 온라인 야구 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 최초로 NC다이노스 유니폼 및 구단 엠블럼을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프로야구 9구단인 NC 다이노스의 유니폼과 구단 엠블럼이 우리나라 온라인과 모바일 게임 가운데 처음으로 게임을 통해 노출된다. 유니폼은 NC 다이노스의 고유컬러인 다이노스 블루와 골드색상을 이용한 홈, 어웨이 두 가지 종류로 다이노스의 고유이미지를 구현했다.

NC 다이노스의 유니폼과 구단 엠블럼은 게임 내 시뮬레이션 리그 모드의 가상의 팀으로만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시뮬레이션 리그 모드는 이용자와 9개 가상의 야구 구단이 한 리그로 구성돼 실제 프로야구처럼 장기 레이스를 펼치는 새로운 모드다. 이용자는 감독이 되어 다양한 작전 지시를 할 수 있으며, 위기상황에는 직접 개입 할 수도 있다.

엔트리브소프트 MVP 베이스볼 온라인 조은기 사업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뿐만 아니라 NC 다이노스 팬들과 프로야구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나아가 실제 선수 데이터와 선수 얼굴 등이 하루빨리 추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