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게임 '천룡기', VIP 테스트 실시

일반입력 :2012/12/10 15:01    수정: 2012/12/10 15:01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남궁훈, 김남철)는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천룡기(天龍記)'의 VIP테스트를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천룡기는 위메이드의 기획과 그래픽, 기술력 등 개발 노하우를 총망라해 3년 이상의 개발 기간 동안 인고의 노력 끝에 완성된 화려한 무공과 액션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게임은 ‘협객’ ‘술사’ ‘검객’ ‘도사’ 4종의 직업을 기본으로 문파라는 세력에 속해 경쟁하며 성장하고, 호쾌한 타격감을 앞세워 눈 앞의 적들과 실제 무공 대결을 펼치는 느낌을 담았다.

새롭게 시도되는 이번 VIP 테스트는 지난 9월 성공적으로 종료한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선정된 ‘천룡의협단’을 대상으로 FGT(Focus Group Test) 형태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천룡의협단은 1차 비공개테스트에서 2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선정됐으며 35레벨까지 확장된 방대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천룡의협단은 정식서비스 캐릭터명 선점과 정식서비스 시 탈것 등을 제공받는 혜택이 있다.

위메이드의 성정국 PD(천룡기 개발부문) “천룡의협단 VIP 테스트를 통해 변화된 천룡기의 모습을 관심도 높은 이용자에게 먼저 공개하는 시간을 가지게 됐다”며 “이번 테스트에서 주실 천룡의협단의 소중한 의견을 토대로 더욱 완성도 있는 모습으로 천룡기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