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캔디팡-슈가팡, 씨티은행서 즐긴다

일반입력 :2012/12/04 15:50    수정: 2012/12/04 15:50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 명동중앙지점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모바일 게임 '캔디팡'과 '슈가팡'을 직접 즐길 수 있는 게임존을 열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게임존은 씨티은행 명동중앙지점에 고객 커뮤니티 공간에 마련했고 씨티은행을 찾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존은 이달 한시적으로 운용될 예정이다.

이날 대전 이벤트도 열렸다. 오늘 오전 11시부터 열린 씨티은행 명동중앙지점배 캔디팡, 슈가팡 대전 이벤트에는 추운 날씨에도 100여명의 고객들이 참가하며 성황을 이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관련기사

위메이드 관계자는 “씨티은행과의 제휴 이벤트를 통해 일상 속으로 스며든 모바일 게임이 모든 연령층, 대중과 호흡하는 공통의 언어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한 업계와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은행 업무를 보면서 존재하는 기다림이라는 필연적인 요소를 조금 더 재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했다”며 “연말 연시를 맞아 고객들에게 좀 더 친근하고 따뜻한 씨티은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 뵙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