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EOS 650D 키자니아 가족 출사대회

일반입력 :2012/11/27 16:32

김희연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다음달 7일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에서 ‘EOS 650D 사용자와 함께하는 캐논-키자니아 가족 출사대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출사대회는 DSLR EOS 650D로 아이의 새로운 모습을 담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회원 중 만3~13세 자녀를 키우면서 블로그를 운영 중인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8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양식에 맞춰 기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최종 참가자는 20명으로 29일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관련기사

출사대회는 참가한 가족이 한 팀이 되어 총 5개 팀이 1개 조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각 조가 참여하는 프로그램은 EOS 650D를 이용해 조도가 낮은 곳에서 인물 사진 잘 찍는 법, 움직이는 인물 사진 찍는 법을 주제로 강의를 듣고 각 조별로 키자니아 내 다양한 직업 체험부스에서 출사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차장은 “이번 출사대회는 아이들이 여러 직업을 체험할 수 있으면서 아이들에게 사진을 찍는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라면서 “가족을 위한 DSLR ‘EOS 650D’와 함께 하는 출사대회에서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생생하게 담으면서 즐거운 추억 남기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