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지방 공략 포석"…4곳 돌며 로드쇼

일반입력 :2012/11/15 11:48

티맥스소프트와 티베로가 공공기관 이전 등으로 확대될 지역시장을 겨냥해 지방 4개도시를 돌며 주요 제품과 전략을 제시한다.

회사는 오는 23일까지 대구, 광주, 부산, 대전을 차례로 찾아가는 '티맥스데이 2012 지방 로드쇼'를 진행한다. 행사는 티맥스소프트와 티베로의 솔루션과 전략, 성공사례를 소개하는 자리다. 15일 오후 2시 대구 그랜드호텔, 16일 광주 홀리데이인호텔, 22일 부산 롯데호텔, 23일 대전 리베라호텔에서 열린다.

회사는 행사가 세종시, 혁신도시 등 공공기관 이전으로 확대될 듯한 지역 시장 포석 의미도 품었다고 밝혔다. 지역 고객과 파트너 수요가 큰 공공, 제조 분야에 특화된 솔루션을 소개해 비용 절감 및 경쟁력 향상을 위한 전략 수립에 도움을 줄 방침이다.

현장에서 티맥스소프트는 '티맥스 솔루션, 최상의 고객가치 제안'이란 구호아래 회사 소개, 연구개발한 신제품, 기술력과 전략을 공개한다. 티베로는 대용량 데이터 처리와 분석을 구현하는 빅데이터 처리솔루션, 인피니데이타를 소개한다.

관련기사

더불어 교육과학기술부, 교육과학기술연수원, 16개 시도교육연수원이 함께 40만명 이상 교원에 원격연수를 지원할 용도로 구축하는 통합교육연수지원시스템 사례도 설명한다.

이종욱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시스템 소프트웨어 관련 신기술과 차별화된 신제품을 선보였던 '티맥스데이 2012'에 대한 고객 호응이 커 지역 고객과 파트너들에게도 그 내용으로 직접 찾아가는 로드쇼를 기획했다며 행사를 계기로 향후 더욱 성장해 나갈 지역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