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게임 ‘배틀 로봇’, 이통3사 출시

일반입력 :2012/11/14 16:43    수정: 2012/11/14 16:43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일본 모바일 게임사 코로프라(Colopl)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게임 ‘배틀 로봇’을 이동통신 3사 오픈마켓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게임 속 등장하는 다양한 로봇들과 대전을 벌이며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시키는 ‘배틀 로봇’은 화면 터치만으로도 다채로운 공격과 방어를 구사할 수 있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복잡한 가입 절차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바로 실행할 수 있는 등 게임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배틀 로봇’에는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코인 5개가 지급되며 한 번의 배틀을 즐길 때마다 1개의 코인이 소비된다. 지급된 5개의 코인을 모두 소진한 뒤 1시간이 지나면 1개의 코인이 충전돼 다른 로봇들과 다시 배틀을 겨룰 수 있다.

관련기사

배틀이 진행될수록 강력한 힘을 지닌 로봇이 등장하며 상대 로봇에게 큰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필살기도 존재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필살기는 기본 공격이 성공할 시 일정량 채워지는 필살기 게이지를 통해 사용이 가능하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배틀 로봇은 보다 실감 나는 격투를 제공하기 위해 간단한 액션게임임에도 3D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다”며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는 게임이니 각기 다른 로봇과의 대전을 통해 다양한 재미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