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이드센터 인기 게임, 모바일로 재현

일반입력 :2012/07/25 15:13    수정: 2012/07/25 15:14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오락실 게임 인형뽑기를 모바일로 재현한 ‘인형뽑기 드래곤사가’를 T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인형뽑기 드래곤사가는 온라인게임‘드래곤사가의 깜찍한 캐릭터, 몬스터, 오브젝트들을 활용한 캐주얼 아케이드 게임으로, 유니티(Unity) 3D 엔진을 사용해 실제 인형뽑기를 하는 것처럼 모바일에서도 생동감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온라인게임 드래곤사가와 연동 시스템을 통해 게임 중에 획득한 쿠폰은 해당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방향키로 집게 위치를 이동해 목표 인형을 조준하고 잡기 버튼을 눌러 인형을 잡는 직관적인 터치스크린 조작방식으로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획득한 인형을 확인하고 보상을 받는 ‘콜렉션’ 다른 이용자들과 승부를 겨루는 ‘도전모드’ 등의 기능을 갖춰 인형 수집과 경쟁의 재미를 더했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인형뽑기 드래곤사가는 3D 그래픽 퀄리티와 정교한 물리 엔진을 통해 사실감을 높였다”며 “특히 온라인게임과 쿠폰 연동 시스템으로 플랫폼에 관계없이 ‘드래곤사가’ 게임 이용자 기반이 확대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