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간장온라인', 첫 업데이트 실시

일반입력 :2012/11/14 14:22    수정: 2012/11/14 16:00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3D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간장온라인’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영웅의 길-함께하는 시작’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에스지인터넷의 하반기 주력작 간장온라인은 캐릭터와 무기를 동반 성장시킬 수 있는 독특한 게임성과 철저하게 준비한 국내 현지화 작업을 거친 온라인 게임이다.

공개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실시하는 ‘영웅의 길’ 업데이트는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56레벨 신규 던전 ‘황도마궁’에서 그들을 쓰러뜨리고 나면 특별한 장비 및 탑승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무기수련 속도를 7배 상승시켜주는 ‘보정항아리’를 차지하기 위한 ‘길드전’과 파티원을 자동으로 찾아주는 ‘던전 파티매칭 시스템’등 각종 편의사항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가 마련됐다. 우선 오는 28일까지 자신의 캐릭터가 40레벨에 도달하면 GP(게임머니), 천삼실 등 특별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3레벨 이상 길드가 가장 많은 서버 전체 고객에게 무기수련 및 경험치 2배 혜택을 3일간 제공한다.

관련기사

특히 내달 5일까지 신규 고객에게 4종 의상세트와 경험치를 2배로 얻을 수 있는 경험단을 증정하며 56레벨 이상 모든 고객에게는 신규 영웅 던전 ‘황도마궁’ 무료 입장권, 총 3차례에 걸쳐 매주 일요일에 진행되는 길드전에서 우승하면 5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에스지인터넷 게임 2사업팀 안홍명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컨텐츠 제공과 동시에 회원 간 끈끈한 커뮤니티를 형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략형 길드전과 고 레벨 던전 등을 통해 간장온라인만의 차별화 된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