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국무쌍6 엠파이어스’ 13일 출시

일반입력 :2012/11/05 15:04    수정: 2012/11/05 15:04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진삼국무쌍6 엠파이어스’를 오는 13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진삼국무쌍6 엠파이어스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삶에 대한 가치관에 따라 게임의 목적이나 플레이 스타일이 다채롭게 변화하는 것을 체험할 수 있다. 공을 쌓아 입신출세를 목표로 하거나, 모략으로 라이벌을 제거하고 출세를 목표로 할 수도 있다.

또 이번 작품에서는 사마휘의 문하생으로 우수한 군사이면서 격검의 명수이기도 한 신규 캐릭터 ‘서서’가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쟁패 모드를 통해 한 명의 무장이 돼 다양한 입장에서 전국 통일을 노린다. 군주가 돼 영토를 확정하거나 군사로서 군주를 보좌해 통일로 이끄는 등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갈 수 있다. 또한 무용, 지략, 인애 등 다양한 명성 유형에 따라 다채로운 ‘절초비계’를 습득할 수도 있다.

이번 진삼국무쌍6 엠파이어스에서는 눈의 크기와 각도, 팔과 다리의 길이와 같은 다양한 신체 부위를 보다 상세하게 설정할 수 있다. 에디트 모드에서 무장을 만들어 저장하고, 쟁패 모드에 등장시킬 무장과 교체할 수도 있다.

관련기사

예약 판매는 5일 오후 4시부터 게임피아 전용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예약 판매 특전은 진삼국무쌍5 조운&초선과 오다 노부냐가 에디트 파트 다운로드 코드다.

진삼국무쌍6 엠파이어스는 플레이스테이션3 전용 소프트웨어로 이 달 13일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