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은 9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하모니볼룸에서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이하 HDS)와 공동으로 ‘HDS-HIS 인포메이션 포럼 2012’을 성황리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양사의 스토리지 및 데이터센터 전문가를 비롯해 고객, 파트너사 약800명이 참석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HDS는 빅데이터 전략 및 데이터 센터 간소화에 대한 내용을 비롯해 유니파이드 스토리지,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네트워크 스토리지 솔루션 등 다양한 스토리지 관리 가이드 및 비즈니스 연속성을 위한 데이터 보호 방법론 등을 제시했다.
관련기사
- 효성인포, 'HDS-HIS 인포메이션 포럼 2012' 개최2012.10.09
- 효성인포-엔에프랩, 빅데이터 사업 제휴2012.10.09
- HIS, 히타치 VSP 무중단 이전 서비스2012.10.09
- 한국후지쯔-HIS, 채널마케팅시스템 사업 협력2012.10.09
양정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이사는 기조연설을 통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빅데이터 트렌드와 한층 강화된 IT컴플라이언스 요건에 따라 데이터의 효과적인 관리방안에 대한 고객 여러분들의 고민은 점점 깊어질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컨퍼런스를 통해 빅데이터 처리, 기업 정보 보호 및 관리 혁신을 비롯해 데이터센터 운영 효율화 방안 등과 관련된 다양한 방법론을 제시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케빈 이글스톤 HDS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은 “고객들은 HDS에 스토리지 그 이상을 기대하고 있다”라며 “클라우드 기반의 접근법을 통해 서버와 스토리지, 네트워크를 통합함으로써 전산환경의 효율성과 관리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비용을 낮추고자 한다”고 비전을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