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은 오는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HDS)와 공동으로 ‘HDS-HIS 인포메이션 포럼 2012’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HDS-HIS 인포메이션 포럼2012’는 효율적인 빅데이터 관리 및 기업 정보 보호 관리에 대한 최신 기술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포럼에는 케빈 이글스톤HDS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을 비롯해 필 간 HDS 솔루션 & 프로덕트 그룹 이사, 사라바난 크리슈난 HDS 플랫폼 & 솔루션 비즈니스 이사 등이 연사로 참여한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유니파이드 스토리지,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네트워크 스토리지 솔루션 등 다양한 스토리지 관리 가이드를 제공하며, 비즈니스 연속성을 위한 데이터 보호 방법론 등을 제시한다.
관련기사
- 효성인포-엔에프랩, 빅데이터 사업 제휴2012.10.04
- 효성인포메이션, 양진설 CTO 선임2012.10.04
- HIS, 히타치 VSP 무중단 이전 서비스2012.10.04
- 어머니 생각하며 나무 틀에 철판 두드려 만든 토요타…"시작은 이랬다"2024.11.23
기술 파트너로 브로케이드와 시트릭스, SAP가 함께 참여해 세션 발표 및 전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데이터센터를 위한 클라우드 최적화 네트워킹과 데이터 센터 최적화 기반의 데스크탑 관리 모델을 주제로 각각 브로케이드코리아의 채종창 차장과 시트릭스 코리아 차준호 차장의 세션 발표가 진행된다.
양정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이사는 “각계 각층의 데이터 관리 및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가들을 초대하는 자리인 만큼, 성공적인 데이터센터를 기반으로 최고의 ROI와 운영 효율성을 확보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