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스마트 보안 솔루션인 'ADT캄' 정식 출시를 앞두고 내달 31일까지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ADT캄은 스마트폰과 인터넷을 통해 원격으로 보안에서부터 에너지관리까지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ADT캡스 측은 모든 서비스가 무선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설치가 용이하고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다며 매장, 레스토랑, 사무실, 병원 등 보안은 물론 에너지관리가 함께 필요한 사업장이나 맞벌이 부부, 1인 가구이거나 집을 자주 비우는 일반 가정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실내에서는 리모콘 하나로 전체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도록 연동되며, 리모콘에는 긴급상황을 대비해 비상벨 기능이 추가됐다.
관련기사
- ADT캡스, 네트워크보안 솔루션 출시2012.09.24
- ADT캡스, 아시아마케팅 본부장에 김수영씨2012.09.24
- ADT캡스, R&D센터 송도 이전 개관식2012.09.24
- ADT캡스, R&D센터 송도로 이전2012.09.24
ADT캡스는 사전 예약판매 기간 동안에 ADT캄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 한해 ADT 안심플러스 특약 무료 가입과 함께 부가서비스 중에서 고객이 선택하는 서비스 2가지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 서비스는 월 이용료가 가정용이 5만9천원, 사업장용이 8만5천원이다. 기본 서비스에는 무인 경비 서비스(비상벨 포함)와 무선 원격 제어 서비스, 출동 서비스가 제공되며 부가서비스로는 조명, 가스, 콘센트 등 에너지의 제어 및 경보 서비스가 있다고 ADT캡스는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