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스마트 보안솔루션 예약 판매

일반입력 :2012/09/24 17:36

손경호 기자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스마트 보안 솔루션인 'ADT캄' 정식 출시를 앞두고 내달 31일까지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ADT캄은 스마트폰과 인터넷을 통해 원격으로 보안에서부터 에너지관리까지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ADT캡스 측은 모든 서비스가 무선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설치가 용이하고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다며 매장, 레스토랑, 사무실, 병원 등 보안은 물론 에너지관리가 함께 필요한 사업장이나 맞벌이 부부, 1인 가구이거나 집을 자주 비우는 일반 가정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실내에서는 리모콘 하나로 전체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도록 연동되며, 리모콘에는 긴급상황을 대비해 비상벨 기능이 추가됐다.

관련기사

ADT캡스는 사전 예약판매 기간 동안에 ADT캄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 한해 ADT 안심플러스 특약 무료 가입과 함께 부가서비스 중에서 고객이 선택하는 서비스 2가지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 서비스는 월 이용료가 가정용이 5만9천원, 사업장용이 8만5천원이다. 기본 서비스에는 무인 경비 서비스(비상벨 포함)와 무선 원격 제어 서비스, 출동 서비스가 제공되며 부가서비스로는 조명, 가스, 콘센트 등 에너지의 제어 및 경보 서비스가 있다고 ADT캡스는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