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는 지난 11일 인천 송도 국제업무지구 내 센트로드 빌딩에서 ‘송도 R&D센터’ 개관식을 갖고 다양한 보안관련 신기술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이 회사는 특히 국내에서 개발한 제품의 아시아 지역 및 전 세계 수출 또한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했다. ADT캡스는 최근 새롭게 출시한 빌딩 통합관리 솔루션 'ADT 사이트큐브(Sightcube)’와 다양한 보안 장비 등이 아시아 지역에 주요 제품으로 수출돼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밝혔다.
송도 R&D센터는 제품 개발을 위해 국내 최고 수준의 최신식 테스트 장비 및 연구 시설이 갖추고 있다”며 “아시아 지역으로 수출되는 ADT 사이트큐브의 국가별 제품을 테스트할 수 있는 독립적인 테스트 베드를 구축해 모든 공정을 이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ADT캡스, 우수 영업사원 시상식 개최2012.07.12
- ADT캡스, R&D센터 송도로 이전2012.07.12
- ADT시큐리티, ‘글로벌 시큐리티 공헌상’ 수상2012.07.12
- ADT캡스, 지능형 통합 보안 솔루션 2종 공개2012.07.12
또한 아시아 지역과 원활한 교류 협력을 할 수 있도록 6개의 컨퍼런스 룸과 비디오 컨퍼런스 시스템, 모바일 오피스 환경도 완비했다.
브래드 벅월터 ADT캡스 사장은 아시아의 중심인 송도에 R&D센터를 이관해 세계 1위 보안 전문 기업으로써 글로벌 수준에 맞는 더욱 진화된 제품을 개발, 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로 제품 수출 발판을 마련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