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지난 29일 중국 심천에서 열린 아시아 보안전시회 차이나 시큐리티 엑스포에서 지능형 통합 보안 솔루션 플랫폼 ‘ADT 사이트큐브’놔 ‘서베일린트’를 공개했다.
ADT캡스가 아시아 5개국에서 동시 선보이는 ‘ADT 사이트큐브’와 지난 4월 타이코에서 인수한 프록시맥스의 ‘서베일린트’는 빌딩을 관리하는 각 보안관리 시스템을 통합해 사용자 편의성과 관리 확장성을 높인 지능형 통합 보안 솔루션이다.
ADT사이트큐브는 중·대형 빌딩의 효율성 향상을 목표로 하는 맞춤형 통합 빌딩 관리 솔루션으로 웹 기반의 방문자 관리툴은 물론 ▲출입 제한 ▲모니터링 ▲실시간 영상화면 ▲에너지 관리 기능 등을 결합해 사용자가 단일 플랫폼 상에서 다양한 기능을 한 번에 제어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 ADT 모회사 3개로 분할된다2011.10.30
- 에스원-美 UTCFS, 글로벌 보안시장 진출2011.10.30
- 에스원, 보안 정보 제공하는 모바일웹 오픈2011.10.30
- 캡스, 'ADT캡스'로 사명 공식 변경2011.10.30
서베일린트는 다양한 보안 시스템을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통합하기 위해 정보 상관관계 분석 기능을 제공하는 보안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보안 시스템과 각종 장비들을 연결하는 데이터 및 관리 툴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연결해 사용 가능하다. 각종 보안제품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알려주는 기능도 제공한다.
로버트 추 ADT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물리적 보안 관리 분야의 특색 있는 제품인 서베일린트까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한 ADT는 IT 보안 이외에도 물리 보안까지 아우르는 진정한 융복합 보안을 실현할 수 있게 됐다”면서 “혁신적 기술을 앞세워 아시아 보안 시장 리더십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