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시큐리티, ‘글로벌 시큐리티 공헌상’ 수상

일반입력 :2011/11/14 14:13

김희연 기자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지난 8일 세계 최대 보안 전문조직인 중국 시큐리티 엑스포 및 글로벌 시큐리티 연합이 수여하는 ‘글로벌 시큐리티 공헌상’을 미국 본사차원에서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중국 심천에서 열린 글로벌 시큐리티 공헌상 시상식은 전 세계 공공 보안, 은행 및 금융, 건설, 교통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1천50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 두 번째로 치러진 시상식은 기술 혁신, 환경 보호 등 글로벌 보안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 공헌도 부문에서 성과를 보인 기업들을 선정해 진행됐다.

나렌 구사하니 ADT 시큐리티 사장은 “현재 보안 산업은 빠르게 성장중이며 혁신은 지속 가능한 리더십을 위한 핵심적인 성공 요인이 됐다”면서 “이번 수상은 우리 제품 및 서비스, 끊임없는 혁신, 환경 보호와 함께 고객들의 안전한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직원들에게도 보상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대표로 상을 수여받은 로버트 추 ADT시큐리티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이번 수상감에 더욱 책임감을 느껴 한층 진보된 통합 솔루션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의 안전을 위한 기술 혁신에 박차를 가해야 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ADT 시큐리티는 이날 11개의 다른 보안 기업들과 함께 수상했으며, 당일 중국 심천에서의 기자간담회를 통해 자사의 최신 보안 솔루션 플랫폼인 ‘사이트 큐브’와 ‘서베일린트’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