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는 김수영 마케팅 본부장(37세)을 아시아지역 마케팅 총괄본부장으로 선임했다고 31일 밝혔다.
김수영 신임 본부장은 보수적이고 남성적인 문화가 강한 보안업계에서 ADT캡스의 모 회사인 타이코 파이어 앤 시큐리티의 아시아 리더십 팀에 합류했다.
지난 4년 동안 ADT캡스 코리아의 마케팅 업무를 이끌어온 김수영 본부장은 앞으로 이 회사의 아시아 지역 내 시큐리티와 화재를 포함한 모든 비즈니스 포트폴리오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개발, 수행하며 각국의 특성에 맞는 영업활성화 전략을 개발하게 된다.
김수영 본부장은 캐리어LG 근무 시절 해외 영업을 담당했고, 싱가포르 아시아퍼시픽을 거쳐 미국 본사에서 글로벌 마케팅을 담당했다.
32세의 나이로 캐리어LG 국내 본사에서 근무하다가 지난 2008년 ADT캡스에 합류해 1년만에 마케팅 본부장으로 승진했다.
김 본부장은 ADT캡스 마케팅 본부장으로 근무하는 동안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을 통해 잠재 고객에 대한 영업 실적을 증가시키고 수요를 창출하는 등 판매와 시장점유율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고 ADT캡스는 밝혔다.
김 본부장은 “현재의 검증된 마케팅 트렌드를 주의 깊게 모니터링 하면서 아시아의 전체적인 영업 역량과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전략을 개발, 실행하는 데 적극적으로 임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ADT캡스, R&D센터 송도 이전 개관식2012.07.31
- ADT캡스, 우수 영업사원 시상식 개최2012.07.31
- ADT캡스, R&D센터 송도로 이전2012.07.31
- ADT시큐리티, ‘글로벌 시큐리티 공헌상’ 수상2012.07.31
ADT캡스는 전체 임원과 본사 팀장 중 여성 임원 비중은 각각 15% 이상이며, 영업을 책임지는 총 8개의 지역본부 중 3곳에 여성 영업지원팀장이 근무하고 있다.
이 회사는 “앞으로도 여성 직원들이 전문적인 역량을 쌓아 임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사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업무경험과 전문성 습득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