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는 김수영 마케팅 본부장(37세)을 아시아지역 마케팅 총괄본부장으로 선임했다고 31일 밝혔다.
김수영 신임 본부장은 보수적이고 남성적인 문화가 강한 보안업계에서 ADT캡스의 모 회사인 타이코 파이어 앤 시큐리티의 아시아 리더십 팀에 합류했다.
지난 4년 동안 ADT캡스 코리아의 마케팅 업무를 이끌어온 김수영 본부장은 앞으로 이 회사의 아시아 지역 내 시큐리티와 화재를 포함한 모든 비즈니스 포트폴리오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개발, 수행하며 각국의 특성에 맞는 영업활성화 전략을 개발하게 된다.
![](https://image.zdnet.co.kr/2012/07/31/MSI8tyahmkKKMXd8kmhz.jpg)
김수영 본부장은 캐리어LG 근무 시절 해외 영업을 담당했고, 싱가포르 아시아퍼시픽을 거쳐 미국 본사에서 글로벌 마케팅을 담당했다.
32세의 나이로 캐리어LG 국내 본사에서 근무하다가 지난 2008년 ADT캡스에 합류해 1년만에 마케팅 본부장으로 승진했다.
김 본부장은 ADT캡스 마케팅 본부장으로 근무하는 동안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을 통해 잠재 고객에 대한 영업 실적을 증가시키고 수요를 창출하는 등 판매와 시장점유율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고 ADT캡스는 밝혔다.
김 본부장은 “현재의 검증된 마케팅 트렌드를 주의 깊게 모니터링 하면서 아시아의 전체적인 영업 역량과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전략을 개발, 실행하는 데 적극적으로 임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ADT캡스, R&D센터 송도 이전 개관식2012.07.31
- ADT캡스, 우수 영업사원 시상식 개최2012.07.31
- ADT캡스, R&D센터 송도로 이전2012.07.31
- ADT시큐리티, ‘글로벌 시큐리티 공헌상’ 수상2012.07.31
ADT캡스는 전체 임원과 본사 팀장 중 여성 임원 비중은 각각 15% 이상이며, 영업을 책임지는 총 8개의 지역본부 중 3곳에 여성 영업지원팀장이 근무하고 있다.
이 회사는 “앞으로도 여성 직원들이 전문적인 역량을 쌓아 임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사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업무경험과 전문성 습득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