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중소기업 위한 클라우드 솔루션 설명회

일반입력 :2012/09/21 11:56

정윤희 기자

중소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업무 효율화 솔루션을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KT는 오는 24일과 26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관련 정보와 솔루션을 소개하는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4일 오후 2시에는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클라우드 기반 웹개발 오픈소프트웨어(SW)’ 세미나가 열린다.

해당 세미나에서는 중소기업 생산성 향상과 업무 효율성 증대를 이한 다양한 솔루션이 소개된다. KT 클라우드 기반의 웹개발 오픈SW와 중소기업에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데이터베이스(DB)암호화 솔루션 등이다.

사전 등록은 비즈 올레닷컴과 오아시스 마켓 웹사이트에서 하면 된다. 사전 등록 마감은 21일 오후 6시다.

관련기사

오는 26일에는 ‘올레 유클라우드 비즈 설명회’를 판교 한컴타워에서 연다. KT는 설명회를 통해 기업고객을 위한 유클라우드 서비스 및 클라우드 서비스의 발전 방향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또 현재 유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 실무자가 직접 설명회에 참석해 직접 서비스 이용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아울러 양희동 이화여대 교수를 초청해 ‘우리 기업 정보시스템 꼭 클라우드 해야 하나?’ 라는 주제로 클라우드 서비스의 필요성 및 최신 동향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