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멤버십 고객 하이원호텔 72% 할인

일반입력 :2012/09/16 14:13

정윤희 기자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16일 T멤버십 할인혜택을 대폭 확대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SK텔레콤(이하 SKT)는 하이원리조트와 제휴를 통해 하이원호텔을 최대 72%까지 할인해주며, 아웃백, 피자헛, 롯데시네마 등 인기 제휴사들은 반값 할인 릴레이 행사를 2주간 진행할 계획이다.

SKT는 지난 14일 하이원리조트와 제휴를 맺고 이곳을 이용하는 T멤버십 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키로했다고 말했다.

T멤버십 고객은 오는 10월 중순부터 월 1회 하이원리조트 하이원호텔을 정가대비 최대 72%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성수기에는 T멤버십 고객만을 대상으로 할인이 적용되고 별도 운영되는 객실도 준비된다. 이와 함께 겨울 스키시즌에는 리프트권과 장비 할인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SKT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스마트폰 하나로 무인발권, 근거리무선통신(NFC) 및 모바일 신용카드 사용 등 가장 편리한 이용환경을 조성하고 하이원리조트 내에 SK텔레콤 체험존 등을 구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휴를 기념해 SKT는 오는 17일부터 3일간 자사의 T멤버십 서비스인 '초콜릿'을 통해 겨울 스키시즌권 5천 매를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시즌권 할인은 여성이용권에 한해 진행되며, 고객의 OK캐시백 포인트를 이용하여 구매 할 수도 있다. 초콜릿은 생활밀착형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T멤버십 고객전용 쇼핑서비스다.

가을맞이 반값 할인 릴레이로 가족들과 외식도 하고 놀이공원도 즐긴다. SKT는 T멤버십 고객들에게 오는 17일부터 28일까지 외식/영화/테마파크 등 'T멤버십캐시백' 인기 제휴사와 반값 할인 릴레이를 진행한다.

17일부터 'TGIF'와 '롯데월드' 반값 할인을 시작으로 '세븐스프링스', '아웃백', '피자헛', '롯데시네마' 등 9개 T멤버십캐시백 인기 제휴사와 12일 동안 릴레이 형식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멤버십캐시백은 OK캐시백을 이용해 할인이나 포인트 적립 등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T멤버십캐시백 반값 할인 행사는 제휴 상품 구매시 OK캐시백 포인트가 일부 차감되는 방식으로, T멤버십 포인트는 차감되지 않는다.

SKT 이성영 제휴사업본부장은 기존 멤버십 혜택에 더하여 실질적인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분야로 혜택을 넓혀나가고 있다며 T멤버십 고객들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적 혜택 제공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