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호핀’ 영화매니아 정액관 개설

일반입력 :2012/09/10 18:44

정윤희 기자

SK플래닛(대표 서진우)은 VOD 특화 N스크린 서비스 ‘호핀’ 내에 저렴한 월정액 금액으로 최신 영화를 횟수 제한 없이 볼 수 있는 ‘영화매니아 정액관’을 개설했다고 10일 밝혔다.

‘영화매니아 정액관’은 극장 상영 종료 후 1~2개월 내의 최신영화를 포함한 20여 편의 추천 영화를 횟수 제한 없이 볼 수 있는 영화 전용 월정액 상품이다. 이용 요금은 30일에 8천800원(VAT포함)이다. 연말까지 가입하면 가입 후 첫 2개월 간 50% 할인된 월 4천400원에 해당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호핀’ 이용자는 애플리케이션이나 웹페이지에서 ‘영화매니아 정액관’ 상품에 가입 후, 스마트폰, 태블릿PC 및 PC에서 스트리밍 또는 다운로드 방식으로 콘텐츠를 즐기면 된다.

‘영화매니아 정액관’에는 매주 3편씩 새로운 영화가 편성된다. 9월 현재 제공되는 영화는 ‘건축학 개론’, ‘은교’, ‘언터쳐블’ 등 지난해 8월 이후 출시된 작품들이다. 특히 이중 85%는 올해 개봉한 최신작이다.

관련기사

이해열 SK플래닛 호핀사업부장은 “영화매니아 정액관 출시로 ‘호핀’ 고객의 개인선호도와 이용 상황에 맞는 양질의 콘텐츠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호핀’은 경쟁력 있는 콘텐츠와 상품 개발을 통해 차별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K플래닛은 내달 4일까지 ‘영화매니아 정액관’ 가입 고객 모두에게 ‘네이트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