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 안드로이드용 '몬스터엠파이어' 출시

일반입력 :2012/08/31 16:27    수정: 2012/08/31 16:36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선보이는 ‘몬스터엠파이어’를 KT 올레마켓에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몬스터엠파이어’는 던전 내 다양한 레이드를 통해 캐릭터와 길드를 성장시키는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안드로이드 2.1이상 버전에서 지원 가능하다.

‘몬스터엠파이어’는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든 단순 버튼 클릭을 통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단순한 게임플레이 방식에 비해 다양한 무기, 방어구, 몬스터의 조합이 가능하며, 레벨이 오를수록 더욱 화려해 지는 플레이 효과로 다양한 RPG적 요소가 특징이다.

관련기사

이 게임은 고유 특성을 가진 세 가지 직업을 선보이며, 레벨에 따라 오픈 되는 다양한 던전과 50종의 몬스터를 지원한다. 아울러 도검류, 궁류, 창류, 도끼류 등의 다양한 무기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본부 임찬혁 부장은 “몬스터엠파이어는 전략형 시뮬레이션 요소를 갖추고 있어 간단한 게임 방식에 비해 다양한 시나리오를 예상해 볼 수 있다”며 “특히 길드원간 협동을 필요로 하는 길드전이 마련돼 이용자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