쇄신을 외치고 있는 야후가 새로운 최고마케팅책임자(CMO)를 영입했다고 씨넷이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향후 야후의 수익 사업 안정화를 이끌 케이시 새빗(Kathy Savitt)은 45만명 방문자를 보유하고 있는 사진 공유 사이트 ‘로커즈(Lockerz)’를 세운 인물. 로커즈 설립 이후 투자사부터 약 7천500만달러를 유치해 시장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로커즈 창업 이전까지는 미 캐주얼 의류 브랜드 ‘아메리칸이글아웃피터(American Eagle Outfitters)’ CMO로 일했으며, 아마존에서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콘텐츠를 총괄하는 부사장으로 재직한 이력도 있다.
메이어는 공식 성명을 통해 “케이시의 합류를 아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야후가 아마존과 같은 소비자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그의 앞선 이력들이 매우 유용하게 쓰일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야후 CEO는 유망벤처 8개사 '대모'…2012.08.28
- ‘야후! 거기’ 서비스 9월 종료한다2012.08.28
- 메이어 야후 CEO, 구글임원 영입...2명째2012.08.28
- ‘간부급 직원 물갈이’ 야후 향방 관심2012.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