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 베일 벗어

일반입력 :2012/08/23 16:07    수정: 2012/08/23 16:07

새 야구 온라인 게임 'MVP 베이스 온라인'의 숨겨진 게임 내용이 첫 공개됐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23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일렉트로닉아츠(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 온라인'의 제작발표회를 열고 게임 소개와 서비스 계획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준영 엔트리브소프트 대표, 한수정 EA코리아 대표 등 양사의 주요 경영진이 모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게임 플레이 영상이 최초로 공개됐으며 게임의 특징과 장점을 소개하는 프리젠테이션이 이뤄져 많은 관심을 모았다.

처음으로 공개된 게임 플레이의 모습은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각 선수 별 특징을 살렸다. 각 선수 특유의 동작과 자연스러운 수비수의 모습 그리고 순간의 차이로 세이프 혹은 아웃이 되는 아슬아슬한 상황들까지 생생하게 담아 냈다.

'MVP 베이스 온라인'는 스포츠 게임 명가 EA스포츠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서울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작품이다. 이 게임은 5천000여 개 이상의 모션 데이터를 사용해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캐릭터의 투구와 타격 동작은 실제 야구선수들에 가깝고 세세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동 매칭을 통한 대전 플레이, 구단과 선수 관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리그플레이 모드, 홈런 더비 모드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 모드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MVP 베이스 온라인'의 테스트 일정도 공개됐다. 오는 27일까지 테스터를 모집하고 30일부터 첫 테스트를 진행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는 사실적이고 역동적인 야구게임을 경험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이용자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모드 등을 적접 체험할 수 있다 .

김준영 엔트리브소프트 대표는 스포츠 명가 EA의 을 퍼블리싱하게 돼 기쁘다며 프로야구 매니저의 성공 노하우를 100% 활용해 또한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의 일인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