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베이스볼 온라인’, 30일 첫 테스트

일반입력 :2012/08/21 11:29    수정: 2012/08/21 11:30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일렉트로닉아츠(이하 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CBT) 일정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테스트는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해당 게임의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오는 27일까지 테스터 신청이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하나의 리그를 만들어 자동으로 시뮬레이션 경기가 진행되는 리그 플레이 모드를 포함해 AI(인공지능)팀과의 경기를 제공하는 토너먼트 모드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실력이 비슷한 이용자들 간의 자동 매칭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알아볼 수 있는 정규 경기 모드,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친선 경기 모드, 그리고 홈런 레이스를 펼칠 수 있는 홈런 더비 모드까지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서울스튜디오가 개발 중이다. 이 게임은 5천여 개 이상의 모션 데이터를 사용해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을 구현하고 캐릭터의 투구와 타격 동작은 실제 야구선수들에 가깝고 세세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엔트리브소프트 측은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첫 테스트를 오는 30일부터 시작한다면서 실사형 야구 게임으로는 가장 처음 테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