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서비스 예정 신작 캐주얼 웹 MMORPG ‘천상의 세계’ 공식 홈페이지를 30일 열었다고 밝혔다.
국내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천상의 세계’는 신선세계를 배경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결국 비선이 되는 내용을 그려낸 턴제 웹 MMORPG이다. 이 게임에는 화려한 검술의 진무, 강력한 법술을 사용하는 천사, 궁술에 능한 비우, 자객으로 등장하는 매영, 방어력 최강 천존 등 총 5가지 직업이 있다.
이날 공개된 '천상의 세계' 공식 홈페이지는 여름을 맞아 파란색과 흰색을 이용해 시원한 느낌을 강조하고 동화 풍 배경 이미지와 중앙에 위치한 캐릭터들이 협객무사의 강렬한 느낌을 전달하며 캐주얼 판타지 무협의 모습을 표현했다.
아울러 게임 BI(Brand Identity)를 상단 중앙에 위치시켰으며 공지사항, 게임소개, 공략, 자유게시판, 고객센터 등 주요 메뉴사항에 대해 한눈에 잘 보일 수 있도록 상단에 배치했다.
관련기사
- 쿤룬, 이블지니어스와 레이드콜 스폰서 계약2012.07.30
- 쿤룬, 신작 8종 차이나조이에서 공개2012.07.30
- 쿤룬코리아 서비스 왜 이러나…속내는?2012.07.30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이밖에 게임 오픈일에 공개되는 공식 팬 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 및 이벤트, 주요 공지사항 등 게임에 대한 소식을 수시로 게재하며 게임 회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될 예정이다.
쿤룬코리아 홀리손 매니저는 천상의 세계는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아주 단순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웹게임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