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CJ게임랩(대표 정운상)이 개발중인 RPS게임 '하운즈'의 게릴라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게릴라 테스트는 오픈형 테스트 방식으로 다음 달 17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하운즈 홈페이지에서 2등급을 달성한 18세 이상의 성인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는 PVP모드 점령전과 PVE모드 메인 시나리오 3개와 서브 미션 6개가 공개되어 이용자들은 취향에 따라 섬멸, 돌파, 수행, 인질구출 등 다양한 미션들을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핵심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 반응 및 콘텐츠 소모속도, 안정성을 점검하고 게임에 대한 이용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1차 테스트에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 RPS게임 '하운즈', 공식 사이트 열어2012.07.27
- 넷마블의 새로운 장르 도전 ‘하운즈’ 공개2012.07.27
- 게임 ‘하운즈’, 최초 테스터 6인 뽑아2012.07.27
- 신 장르 RPS게임 ‘하운즈’, 티저 영상 공개2012.07.27
하운즈는 역할수행 게임(RPG)에 슈팅을 결합한 새로운 RPS(Role Playing Shooting)장르의 게임으로, 생존 시나리오에 따라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협업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스토리 기반의 몰입도와 하드코어적인 액션쾌감으로 긴장감과 화끈한 재미를 담아냈다고 알려져 이용자의 기대가 높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하운즈를 빨리 만나보고 싶어 하는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1차 테스트 전 게릴라성 테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테스트를 시작으로 강한 액션성과 몰입도 등 하운즈만의 재미를 빨리 경험해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