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CJ게임랩(대표 정운상)이 개발중인 RPS게임 '하운즈'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하운즈는 역할수행 게임(RPG)에 슈팅을 결합한 RPS(Role Playing Shooting) 장르로, 시나리오에 따라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협업미션을 수행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번에 오픈하는 공식 홈페이지는 기존 하운즈 블로그에서 보여줄 수 없었던 많은 양의 정보들을 직관적인 사용자환경으로 보다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자유로운 그래픽 표현으로 하운즈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표현했다.
이번 홈페이지에서 눈에 띄는 건 이용자들에게 부여되는 '등급제 시스템'. 이 시스템은 이용자의 등급에 따라 등록한 게시글들이 다르게 적용된다. 이용자 등급은 게시물과 댓글 등 홈페이지 활동량에 따라 올라간다. 이는 향후 이벤트 및 테스트신청 시 가산점으로도 반영된다.
관련기사
- 넷마블의 새로운 장르 도전 ‘하운즈’ 공개2012.07.03
- 게임 ‘하운즈’, 최초 테스터 6인 뽑아2012.07.03
- 신 장르 RPS게임 ‘하운즈’, 티저 영상 공개2012.07.03
- GH호프아일랜드 피인수…넥슨에 미치는 영향은?2012.07.03
공식 사이트가 열린 것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등급제 시스템을 통해 활동량이 높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운즈 스페셜 기프트, CJ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하운즈가 본격적인 서비스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첫 인사를 드리게 됐다며 많은 이용자들이 이 곳에서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하운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