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프트웍스, 해킹방지 솔루션 ‘GS인증’

일반입력 :2012/07/23 11:16

손경호 기자

쉬프트웍스(대표 홍민표)는 23일 해킹방지 솔루션인 'B-Guard'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Good Software)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B-Guard(Binary Guard)는 해커의 공격으로부터 소프트웨어(SW)를 보호하는 솔루션으로 ▲역공학(reverse engineering)방지 ▲SW 코드 패치 방지 ▲메모리 해킹 방지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역공학을 통한 SW의 공격(클라이언트 공격)이나 메모리 영역 조작 방지를 사용해 클라이언트를 활용한 침투를 방지하고, 소프트웨어 핵심 엔진 기술의 알고리즘 노출 등으로 인한 기술 유출을 막는 역할을 한다고 쉬프트웍스는 설명했다.

관련기사

홍민표 쉬프트웍스 대표는 “B-Guard의 GS인증을 통해 쉬프트웍스 솔루션의 우수성이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앞으로 이 제품을 온라인 게임 보호를 위한 안티 해킹 솔루션으로 확장해 기존 보안 솔루션의 패러다임의이 변화를 주는 등 산업 장비의 소프트웨어 보안 등 다양한 비지니스 모델로 사업 영역을 더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회사는 B-Guard가 대법원을 비롯한 주요 기관에 공급 중이며, GS인증을 계기로 공공기관을 통한 공급도 활발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