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신규 캐릭터 2종 추가

일반입력 :2012/07/10 15:48    수정: 2012/07/10 16:37

게임하이(대표 김정준)는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Dekaron)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얼라이브(ALIVE)를 5주에 걸쳐 매주 화요일마다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업데이트 1탄 ‘생명의 탄생’을 통해 신규 캐릭터 블랙 위자드(Black Wizard)와 하프바기(Half Bagi)가 추가된다. 또 새로운 서버군인 리케츠도 새로 열린다.

블랙 위자드는 다양한 상태이상 공격과 강력한 마법 스킬을 이용한 원거리 캐릭터로 요약된다. 이 캐릭터는 스킬의 쿨타임을 즉시 초기화시켜 지속적인 공격이 가능하며 마법력을 이용해 자신을 방어를 할 수 있는 등 독특한 스킬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하프바기는 근접전투에 특화된 공격형 캐릭터다. 마법력을 이용한 스킬을 구사할 뿐만 아니라 전투를 통해 얻는 분노를 소모해 강력한 범위 공격을 구사해 다수의 적을 빠른 시간에 제압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신규서버 리게츠는 데카론 핵심 세계관인 2개의 달 중 하나의 이름으로, 데카론 최초로 장시간 게임을 플레이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일정 시간 이상 게임을 즐기면 더 이상 플레이가 불가능한 피로도 시스템이 적용된 서버다.

이와 함께 이용자의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시작 마을이 기능 강화와 스킬북 아이템이 삭제되고 무기 강화 확률이 증가하는 등 게임 편의성이 개선됐다.

관련기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 달 21일까지 캐시백 패키지 구매 후 일정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캐시백을 되돌려 주거나 145레벨까지 7단계 강화된 기간제 무기를 무료로 지급한다는 내용이다.

게임하이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데카론에 새 캐릭터 2종과 신규 서버를 추가했다면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시작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