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TX중공업, CJ시스템즈 등 대기업들의 경력직 채용이 활발하다. 취업포털 인크루트(대표 이광석)은 8일 현재 진행 중인 경력 채용 소식을 소개했다.
우선 KT는 마케팅, 사업기획, 사업지원, 광고, IT기술, IT컨설팅, R&D 분야에서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해당 직무분야에서 2년 이상의 경력이 있는 자라면 지원 가능하며 기사, 기술사, 회계사, PMP 등 관련 전문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모집부문에 따라 3년 이상의 경력을 요구하는 등 세부 자격요건이 다르므로 공고를 꼼꼼히 확인한 후 지원해야 한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9일 18시까지 KT 채용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STX중공업은 철강, 화공, 발전플랜트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직무는 사업관리, 시공관리, 설계로 구분된다. 해당 사업 분야의 직무를 직접 수행한 경험자와 해외 업무 경험자를 우대하며 영어 또는 아랍어 능통자도 우대한다. 서류 접수는 오는 15일에 마감하며 STX중공업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받는다.
CJ시스템즈는 시스템개발 및 운영, SI프로젝트, IDC운영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해당분야와 관련된 경력이 3년 이상인 자로서, 모집부문별로 세부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이 다르다. 접수 마감일은 오는 9일로, CJ그룹 채용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현대커머셜은 산업금융심사, 기업금융영업, 채권기획 등 각 부문에서 경력직을 채용 중이다. 지원 자격은 대졸 이상의 학력 보유자로서 금융기관에서의 관련 경력이 있어야 한다. 전공은 무관하나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16일까지 현대커머셜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관련기사
- 삼성 채용한마당 “중기 편견 깨는 계기되길”2012.07.08
- 삼성 계열 협력사 1600명 인재 채용2012.07.08
- KISA, 지식정보보안 인력채용 박람회 개최2012.07.08
- KT, 3년 연속 고졸사원 300명 채용2012.07.08
GS네오텍은 플랜트, 산업설비, IT사업, 환경에너지, 경영지원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별로 상이한 학력조건에 충족하는 자여야 지원할 수 있고,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어학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모집부문에 따라 4~10년 이상의 경력을 요구하는 등 세부 자격요건이 다르므로, 공고를 세세히 살펴본 후 지원해야 한다. 접수 기간은 오는 12일까지로, GS네오텍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아울러 GS네오텍은 신입 및 프로젝트 전문직도 함께 모집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