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이석채)는 멤버십, 쿠폰, 신용카드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 담아 사용할 수 있는 전자지갑 ‘올레마이월렛’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4일까지 ‘오션월드 무제한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8일부터 내달 4일까지 마이월렛을 다운로드 받아 신규 가입한 고객은 누구나 내달 5일에 이용이 가능한 오션월드 자유이용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앱 내 ‘쿠폰’ 메뉴에서 오션월드 입장권을 받고 ‘마이 쿠폰’에 저장하기만 하면 된다.
해당 쿠폰을 가지고 내달 5일 오션월드를 방문한 고객은 올레마이월렛 인증 부스에서 확인 후 입장 가능하다. KT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마이월렛은 올레마켓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KT, 추억의 사진으로 ‘통신 연대기’ 만든다2012.06.21
- KT 지원 앱, 국제대회 최우수앱 선정2012.06.21
- KT, 방글라데시에 IT교육센터 기증2012.06.21
- “글로벌 스타앱 발굴”…KT, 경진대회 개최2012.06.21
올레닷컴 내 마이월렛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댓글로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제공한다.
이황균 KT 금융사업마케팅담당 상무는 “올레마이웰렛은 다양한 제휴 멤버십, 쿠폰, 신용카드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화된 통신금융 융합서비스를 제공한다”며 “향후 편리하고 안전한 간편 결제 솔루션도 도입해 고객들이 경제적이고 편리한 스마트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