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유엔씨, '어플라이언스 솔루션 데이' 행사

일반입력 :2012/06/19 14:51

동국제강그룹계열 IT서비스 업체 DK유엔씨(대표 변명섭)는 19일 한국HP 사옥에서 파트너 대상 ‘어플라이언스 솔루션 데이’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컴퓨팅 환경이 빠르게 변하면서 인프라와 애플리케이션을 비용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어플라이언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DK유엔씨는 HP 하드웨어 기반에 마이크로소프트 애플리케이션을 결합한 비즈니스인텔리전스(BI), 데이터웨어하우스(DW), 가상화 솔루션 어플라이언스 I2A(Infrastructure To Application), HP 하드웨어와 티맥스소프트의 미들웨어를 결합한 ‘아이플럭스(i-Plux)’ 어플라이언스를 판매하고 있다.

이날 세미나에는 DK유엔씨의 최병갑 팀장, 허정 부장, 한국HP의 최정욱 차장,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엄윤경 과장이 발표자로 나서 DK유엔씨의 어플라이언스 제품을 소개했다.

관련기사

HP-마이크로소프트의 어플라이언스인 I2A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및 애플리케이션 간의 최대 성능, 안정성 및 사용자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지난 5월 DK유엔씨가 선보인 ‘아이플럭스’는 HP 서버, 티맥스소프트의 JEUS, WebtoB 및 DK유엔씨 판매와 지원 서비스를 융합한 어플라이언스로서 웹 어플라이언스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김광선 DK유엔씨 전무는 “I2A와 아이플럭스는 고객의 요구사항들을 수렴한 결과로, 이를 통해 고객의 총소유비용(TCO)를 줄이고, 단순하고 위험을 최소하면서 성공적으로 인프라 환경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